트와이스 멤버 소개 - 사나



본명 

미나토자키 사나(湊﨑みなとざき 紗夏さな/Minatozaki Sana)

 

출생

1996년 12월 29일 (21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텐노지 구

 

국적

일본 

 

신체

164cm, 45kg, B형, 발사이즈 230mm

 

취미

바디미스트 & 향수 모으기, 쇼핑, 먹기


특기

서예, 한국어

 

좌우명

언제나 앞만 보고!! (Always looking forward!!)



가족

부모님, 할머니

 

학력

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TWICE

 

데뷔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

 

포지션

서브보컬

 

별명

사나 없이 사나 마나, 김사나, 사또떨, 사낫찌(サナッチ), 샤샤샤, 샤나, 오사카꿀주먹, 햄찌사나, 샤샤, 오효짱, 사미호, 4차원 엉뚱 소녀, 큐티섹시, 일이삼사나, 사토끼, 사땅(사탕), 사석봉, 사람쥐, 미나토샤키 샤나, 메두사나, 사나니, 편집돌, 통역돌


TWICE의 대표 비공식 유닛인 미사모(미나, 사나, 모모) 라인의 멤버이다. 특히 모모와는 같은날에 입사해서 같이 한국에 건너온 뒤 쭉 같이 살아서 엄청 친하다.귀여운 모모와 엄마 미소로 바라보는 샤샤 쯔위까지 포함해 미사모쯔라고 부르기도 한다. 외동딸이라서 그런지 팀으로서의 각오를 얘기할 때도 동생들에게 좋은 언니가 되고 싶다고 했고 실제로도 동생들을 자주 달고 다닌다. 다현과 함께 있으면 사이다, 채영과 같이 있으면 사챙, 쯔위와 함께 다니면 사쯔라고 불린다.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TWICE의 비주얼 멤버 중 한 명이다. 실제로 데뷔 전 식스믹스 합류 당시 포지션도 비주얼 담당이었다. 쯔위가 정통적인 스타일의 미인이고, 미나가 우아하고 청순한 스타일의 미인, 나연이 발랄하고 예쁜 스타일의 미인이라면 사나는 밝고 귀여운 스타일의 미인으로 항상 웃음과 애교를 아끼지 않아 팬들을 자주 심쿵하게 한다. 사나빔을 쏘아대는눈도 크고 콧대가 높아 옆모습이 예쁘며, 갈색 눈동자와 사랑스러운 눈빛을 지녔다. 거기에 얼굴도 작고, 비율·몸매도 좋아서 전신샷을 받아도 늘씬하고 커보인다.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굴욕샷을 안 받는 신기한 비주얼의 소유자. 큐티 섹시라는 말이 제일 잘 어울리는 멤버기도 하다.


 


하지만 엽사, 얼굴 몰아주기를 보면 팀 내 어떤분과 호각을 다툰다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컬러를 소화해내서, 매 앨범 때마다 비주얼을 갱신하고 있다. 이 때문에 남녀가릴 것 없이 지지를 받고 있다.


 


CHEER UP 컴백 당시 팬싸인회 때나 Likey 활동때 오로지 비주얼로만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한편 평소의 귀여움과 다른 아름다움과 섹시함을 보여줄때도 있는데, 바로 웃음기 빼고 굳은 표정으로 있을 때이다. CHEER UP MV에서 쯔위 코르셋 조여주는 사나를 보자...



사나 없인 사나 마나 (No Sana, No Life)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다국적 걸그룹 TWICE의 일본인 멤버이다.


 


캐치프레이즈로 큐티 섹시를 담당하는데, 귀여움 한 컵에 섹시함 한 스푼쯤 되는 큐티 섹시라고 표현되는 성향을 보여주고 있다. 식스틴 당시에는 귀여운 얼굴과는 다르게 육감적인 몸매로 인기를 끌었다. 더불어 하이텐션, 애교, 어리바리, 능숙한 한국어로 예능을 맡고 있는 멤버이다.



Posted by 개인주의자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