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 강혜원



이름

강혜원

 

생년월일

1999년 7월 5일 (19세), 경상남도 양산시

 

가족

부모님, 남동생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소속 그룹

IZONE

 

신체

163cm, 43kg, B형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졸업)


강혜원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소속사 출신으로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IZONE(아이즈원)의 멤버이다.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영상에서 원피스의 기어 세컨드를 따라하며 덕심을 맘껏 발산했다.


 


•무표정한 얼굴과는 달리 남다른 친화력을 지닌 연습생이며, 친해진 연습생에겐 스킨십이 꽤 잦은 편이다. 고토 모에, 한초원, 치바 에리이, 사토 미나미 등등 방송에서 껴안은 장면만 해도 여러 번. 미녀 판독기 몽D. 정도 많은 편인지 같이 정들었거나 친해진 연습생들이 선발식에서 탈락하면 몰래 눈물을 훔치는 모습도 자주 포착되었다.


 


•잦은 스킨쉽으로 커뮤니티에선 나쁜 손을 가진 맴버라는 캐릭터가 붙어있다. 프로듀스 48에 함께 참가했던 모델 최연수도 "혜원이가 스킨쉽 많이 하는거 나도 알고 있다"라고 말 할 정도로 근처에 친한 멤버만 있으면 스킨십을 노린다. 나중에는 단순 스킨쉽 차원을 넘어 왕이런의 살 냄새를 맡는다던가, 시로마 미루의 가슴을 슬쩍 본다던지 등등의 짤방들이 계속해서 발굴되면서 아예 변태 기믹도 생겼다.


 


•그 중에서도 사토 미나미와 특히 친한 듯 껴안으면서 볼을 만지는 등 다정한한 모습을 많이 보여 줬다. 사토 미나미 SNS에서도 강짱이 좋다며 인증. 비하인드 영상중에 타케우치 미유와 허윤진이 대화하는 장면 뒤쪽에서 사토 미나미를 챙겨서 손잡고 안으로 들어가는 장면이 찍혔다. 그뒤 미나미맘 딸나미 라는 별명이 생겼다. 2차 순위발표식의 커플 머리핀2차 순위발표식의 미나미맘과 딸나미 8화에서는 거의 2~3분이나 할애하여 미나미와의 두터운 친분을 보였으며 강혜원의 TOP4 선발 소감에서 "(자신은 방출될 줄 알고) 미나미 집에 놀러갈 생각하고 있었는데..."라고 말하였고 3위 소감으로 미나미랑 친구가 될 수 있어서 좋았다는 말을 남겼다.


 


•강혜원과 사토 미나미의 관계성은 프로그램의 원래 목적이기도 한 한국과 일본이라는 국가를 넘어선 연습생들 간의 우정을 잘보여 준 사례였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프로그램 내에서 그치지 않고 밖에서도 이어졌는데 미나미의 개인 방송에서 보여준 한글이 적힌 수제 응원 피켓을 만들어 탈락 후에도 강혜원을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선에 진출한 한연생들이 도쿄 게릴라 이벤트에 참가했을 때는 미나미와 재회하여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한다. 사토 미나미는 현재도 개인방송이나 SNS를 통해 강혜원을 지지하고 있다.


 


•방송에서는 자주 나오지 않지만, 김민주와는 따로 친분이 있어서 순위 발표식을 할 때는 꼭 붙어 있다. 1차 순위 발표식에서는 김민주와 하트를 선보였으며 2차 순위 발표식에서는 의외의 만담 콤비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본래 요식업계의 중소기업이었으나, 한류 문화를 이끌고 싶다는 대표의 의지로 매니지먼트업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태어난 신생 연예 기획사다. 강혜원이 데뷔하게 된다면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역사상 최초의 정식 데뷔 연예인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었으나 한 발 앞서 여자 솔로 가수인 고성민이 먼저 데뷔의 꿈을 이뤘다.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강혜원 역시 데뷔를 이뤄 냈으니 회사 입장에서는 겹경사인 셈.


 


•미나미맘, 청순미 등 대중들이 원하는 예능 캐릭터로서의 모습은 보여 줬으나, 춤, 노래(혹은 랩), 표정 등 가수로서의 실력면에서는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다. 거의 3년인 연습생 기간 동안 소속사를 여러 번 옮기면서 제대로 된 트레이닝을 받은 적이 없다는 사실을 감안하고 앞으로의 노력과 성장에 기대해볼 여지가 있다는 의견도 있다.



'아이즈원 ido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즈원 - 혼다 히토미  (0) 2019.04.02
아이즈원 - 최예나  (0) 2019.04.02
아이즈원 - 김채원  (0) 2019.04.02
아이즈원 - 이채연  (0) 2019.04.02
아이즈원 - 김민주  (0) 2019.04.02
Posted by 개인주의자1 :